아시아 지중해 북유럽 남유럽 알래스카 카리브해 남태평양 남미 북중미 호주/뉴질랜드 아라비아해 아프리카 세계일주 리버크루즈
패키지여행 자유여행
 
홈 > 패키지 크루즈 > 알래스카 > 알래스카
알래스카
[심화 일정] 알래스카 본토 투어 & 크루즈 11일 ALA1910171347P09
여행기간 2020년7월2일 ~ 2020년7월12일 (10박11일)
크루즈 선박  로얄호
이용항공  대한항공
캐빈타입 인사이드/오션뷰/발코니
상품가격 6,890,000~
승/하선지 앵커리지/벤쿠버
여행일정 인천 출발→시애틀(미국)→앵커리지(미국 알래스카)→탈키트나(미국 알래스카)→앵커리지 수어드(미국 알래스카)→허버드 빙하(미국 알래스카)→글레이셔베이 국립공원(미국 알래스카)→주노(미국 알래스카)→스케그웨이(미국 알래스카)→케치칸(미국 알래스카)→전일해상(미국 알래스카)→벤쿠버(미국 알래스카)→인천 도착
예약인원 현재(0)명 / 출발예정(12)명 / 잔여(12)명
인솔자 12인 이상 시 동행
특기사항

★ 선착순 할인 혜택 ★
◎ 1~2 번째 객실 : 20만원 할인
◎ 3~4 ​번째 객실 : 10만원 할인

■ 2박 일정의 알래스카 본토 관광(타키트나 경비행기 & 마타누스카 빙하 포함)
■ 발코니 객실 업그레이드 시 100만원 추가​

2020년 05월 21
2020년 06월 4 18
2020년 07월 2
2020년 08월 13 27
2020년 09월 10
캐빈타입 판매가 선택
  인사이드
6,890,000원   
상담요망
상담요망
  발코니
7,890,000원   
상담요망
상담요망
1일차 ㆍ20/07/02 (목요일)
인천

씨애틀
(미국)


앵커리지
(미국 알래스카)
[16:40] 대한항공 KE019편 탑승하여 인천 국제공항 출발 / 시애틀 향발

 

<<< 날짜 변경선 통과 >>>

 

[10:40] 시애틀 타코마 국제공항 도착 후 환승 수속 (비행시간 약 10시간 소요)

[15:55] 알래스카 항공 탑승하여 시애틀 국제공항 출발 / 앵커리지 향발

[18:30] 앵커리지 국제공항 도착 (비행시간 약 3시간 27분 소요)

 

▣ 앵커리지 (Anchorage) 

앵커리지는 미국 알래스카주 남부의 중앙에 있는 항구 도시로, 알래스카의 가장 큰 도시이자 인구의 40퍼센트 이상이 거주합니다. 알래스카의 많은 도시들이 골드 러쉬에 따라 설립된 것과는 달리 앵커리지는 194년 알래스카 철도의 부설 본부가 설치되면서 발전하였습니다. 철도 뿐만 아니라 알래스카 내륙, 미국 본토, 북아메리카 서부, 북유럽, 극동 지방을 잇는 항공로의 중요 연결점으로 세계 하늘의 십자로라고도 불립니다
호텔 : 앵커리지 호텔
식사 : 석식 : 기내식 / 조식 : 기내식 / 중식 : 기내식 / 석식 : 현지식
2일차 ㆍ20/07/03 (금요일)
앵커리지
(미국 알래스카)


타키트나
(미국 알래스카)
호텔 조식 후 가이드 미팅 후 이동

 

'강물이 만나는 곳'이라는 뜻을 가진 작은 마을 [맥킨리]으로 가는 출발점인 "타키트나"로 이동

 

타키트나 경비행기 공중 관람 및 랜딩 ▣

태초의 자연 생태 그대로의 모습, 미국의 자존심이라 불리는 디날리 국립공원의 북미 최고봉인 해발 6,194M맥킨리 산을 비롯하여 만년설이 덮힌 디날리 국립공원의 웅장한 모습과 거대하게 흐르는 빙하, 에메랄드 빛의 아름다운 빙하 호수 등을 1시간에 걸쳐 관람하게 되는 환상적인 에어 투어입니다.

 

마타누스카 빙하 ▣

추카치 산맥에서 부터 흘러 내린 길이 27마일 너비 2마일의 육지빙하로  400년동안 1000피트만 녹아내린 신비한 빙하를 직접 밟아 보며 체험하는 관광

 

마타누스카 일정은 경비행기 진행 시간에 따라 늦을 경우 진행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앵커리지로 이동하여 다운타운 투어

석식 후 호텔 투숙 및 휴식
호텔 : 앵커리지 호텔
식사 : 조 : 호텔식 / 중 : 현지식 / 석 : 한식
3일차 ㆍ20/07/04 (토요일)
앵커리지

스워드

휘티어

호텔 조식 후 가이드 미팅

 

​ 앵커리지 다운타운 구경 

-세계 최대의 수상 경비행장 레이크 후드 수상 경비행장
-1778년 알래스카에 정박한 영국인 탐험가를 기념하기 위한 공원 캡틴쿡 공원
-세계 최대의 초콜릿 분수 와일드베리 초콜렛 공장
-철새 및 야생 동물 관찰
-어부들의 선창가와 연어 부화장

 

중식 후 알리에스카 리조트로 이동

 

알리에스카 케이블카 관광▣

트램을 타고 해발 2,300피트 까지 올라 턴 어게인만과 환상적인 7개의 빙하를 관람

 

[17:00] 휘티어(Whittier) 항구로 이동하여 승선 수속

[20:30] 로얄 프린세스 휘티어 출항

호텔 : 프린세스 로얄 호 (14만톤)
식사 : 조 : 호텔식 / 중 : 현지식 / 석 : 선내식
4일차 ㆍ20/07/05 (일요일)
허버드 빙하
(미국 알래스카)
알래스카 해안의 가장 웅장한 빙하지대인 허버드 빙하‘  진입

 

허버드 빙하 인근을 가까이 유람하며 빙하의 장관과 더불어 알래스카의 수생을 볼 수 있습니다.

빙하 관찰은 크루즈 갑판에서 볼 수 있으며, 발코니 선실을 이용하는 분들은 발코니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하버는 빙하는 알래스카 남동부의 112km 길이를 자랑하는 세계최장 유빙이자 가장 빠르게 이동한다는 두가지의 타이틀이 있는 빙하입니다하버드빙하는 다른 빙하보다 평균 60배 빨리 움직이는데, 빙하가 쪼개지면서 내는 굉음을 들어볼 수 있는 행운을 누릴 수 있어요!

포성과 같은 큰 소리가 들려도 너무 깜짝 놀라지는 마세요!

하버는 빙하는 규칙적으로 빙하를 쪼개내고, 이는 빙하에게 아주 자연스러운 일이랍니다!

호텔 : 프린세스 로얄 호 (14만톤)
식사 : 조 : 선내식 / 중 : 선내식 / 석 : 선내식
5일차 ㆍ20/07/06 (월요일)
글레이셔베이
국립공원
(미국 알래스카)
[09:15] ◐ 글레이셔 국립공원(Glacier Bay National Park) 진입 ◑

※ Scenic Cruising(국립공원 지역을 크루즈로 통과하면서 빙하를 관람하시게 됩니다.)

 

[19:30] ◐ 글레이셔 만 국립공원(Glacier Bay National Park) 통과 ◑

- 이 지역을 통과하는 동안 가랑비가 올 확률이 높기 때문에 방수 점퍼 등 따뜻한 복장을 준비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객실에 계시지 마시고 선상으로 나오셔서 알래스카의 자연 경관을 마음 즐겨 보시기 바랍니다.

 

200종 이상의 어류, 22종 이상의 조류 외에 갈색 곰, 흑곰, 산양, 고래, 물개, 독수리 등 다양한 야생동물이 서식하는 글레이셔(Bay) 국립공원은 거대한 조간빙하(潮間氷河) 지대로 1992년 세계자연유산으로 지정되었으며, 시각적인 즐거움을 선사해 드릴 수 있는 곳으로 빙하로 둘러 쌓인 절벽들이 인상적인 곳입니다.


바다 위에 떠 있는 빙하 및 얼음이 녹아 절벽 사이로 흐르는 크고 작은 폭포를 감상하실 수 있으며, 또한 망원경으로 빙하 위에서 노는 해양생물들을 직접 관찰할 수 있습니다.

호텔 : 프린세스 로얄 호 (14만톤)
식사 : 조 : 선내식 / 중 : 선내식 / 석 : 선내식
6일차 ㆍ20/07/07 (화요일)
스케그
웨이
(미국 알래스카)
[07:00] 스케그웨이 항구 도착

 

◐ 기항지 추천 선택관광 크루즈 전문가 추천 선내상품

 

스케그웨이 기항지 선택관광은 총 37가지로 매우 다양하여, 고객의 만족도가 비교적 높고 크루즈 전문인솔자가 엄선한 하기 2가지 기항지 관광상품을 추천하여 드립니다.

기항지 선택관광 대신 자유관광 또는 선내에서 자유시간을 보내실 수 있습니다.

 

[추천상품 1] 화이트 패스 기차 여행 (White Pass Scenic Railway)

1. 선택관광 요금 : 성인 USD 134.95~

2. 소요시간 : 3시간 30분 소요 (투어 난이도 : 낮음)

3. 투어 코스 : 1925화이트 패스 루트 철도를 당시 차량을 개조한 기차로 이동한 후 버스로 돌아오는 투어입니다.

먼저 프레이저로 이동하여 화이트 패스 열차를 탑승합니다. 스캐그웨이로 귀환하는 협궤 열차의 경로에서 터널과 깊은 골짜기폭포, 빙하 덮힌 봉우리 등의 절경을 감상하며 스캐그웨이로 다시 도착하면 프로그램이 종료됩니다. 도착 후 출항 시간 전까지 간단한 시내를 자유롭게 둘러볼 수 있습니다. 에메랄드 호수 등 자연의 풍경을 담을 카메라는 필수인 점 잊지 마세요!

 

[추천상품 2] 유콘 탐험 & 화이트 패스 기차여행 (Yukon Expedition & White Pass Scenic Railway)

1. 관광 요금 : 성인 USD 199.95~

2. 소요 시간 : 8시간 소요 (투어 난이도 낮음)

3. 투어 코스 : 버스에 탑승하여 캐나다 유콘으로 클론 다이크 하이웨이를 따라 여행을 시작합니다. 3,290피트 높이의 화이트 패스 서밋의 꼭대기에 오르면 장엄한 산, 폭포, 빙하 등 숨막히는 주변 경관 감상이 가능합니다. 관광 후 스캐그웨이로 다시 돌아오기 위해 화이트 패스 열차를 탑승합니다. 1925화이트 패스 루트 철도를 당시 차량을 개조한 기차로 협궤 열차의 경로에서 터널과 깊은 골짜기, 폭포, 빙하 덮힌 봉우리 등의 절경을 감상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20:30] 스케그웨이 항구 출항

호텔 : 프린세스 로얄 호 (14만톤)
식사 : 조 : 선내식 / 중 : 선내식 / 석 : 선내식
7일차 ㆍ20/07/08 (수요일)
쥬 노
(미국 알래스카)
[06:30] 쥬노 항구 도착

 

◐ 기항지 추천 선택관광 크루즈 전문가 추천 선내상품

쥬노의 기항지 선택관광은 총 41가지로 매우 다양하여, 고객의 만족도가 비교적 높고

    크루즈 전문인솔자가 엄선한 하기 3가지 기항지 관광상품을 추천하여 드립니다.     

기항지 선택관광 대신 자유관광 또는 선내에서 자유시간을 보내실 수 있습니다.

 

[추천상품 1] 멘덴홀 빙하, 연어 부화장 및 연어 구이 시식 (Mendenhall Glacier, SalmonHatchery & Alaska Salmon Bake)_인솔자 동행

1. 관광 요금 : 성인 USD 99.95~ (식사 포함)
2. 소요 시간 : 4시간 소요
3. 투어 코스 : 쥬노 최고의 관광 두 가지(멘덴홀 빙하 관광, 알래스카산 연어구이 시식)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먼저 쥬노 시내의 유명한 관광지를 둘러본 후에 이 곳의 대표적인 자랑 거리인 멘덴홀 빙하를 관광합니다. 빙하 전시관에서 빙하 관련 자료 등을 본 후, 그림 같은 산책로를 따라 이동하며 트레킹을 즐깁니다. 그리고 연어 부화장으로 이동하여 연어의 회귀 등 연어의 특성과 부화 과정을 관람하고 연어 관련 기념품점을 통하여 다음 장소로 이동하게 됩니다. 이제 자연산 알래스카 연어 숯불 구이를 다양한 음식들과 즐길 시간입니다! 아름다운 야외 식당에서 추억에 남을 편안한 식사를 즐겨보세요

 

[추천상품 2] 멘덴홀 빙하 헬리콥터 투어 (Mendenhall Glacier Helicopter Tour)

1. 관광 요금 : 성인 USD 349.95~
2. 소요 시간 : 2시간 25분 소요 (투어 난이도 : 낮음)
3. 투어 코스 : 자연주의자이자 환경보호 단체 설립자 '뮤어'는 모든 해안 빙하를 통틀어 멘델홀 빙하가 가장 아름다운 빙하라고 묘사한 바 있습니다. 터빈 헬리콥터가 이륙하면서 시작되는 모험은 멘델홀 빙하의 능선을 향하여 솟구쳐 오르며꼬인듯한 가파른 얼음 첨탑과 낮은 빙하를 지배하는 깊은 크레바스 위를 유람합니다. 환상적인 경치를 자아내는 빙하에 도착하면 숙련된 빙하 가이드가 빙하의 형태, 흐름, 빙하가 형성되는 과정에 대해 20~25분 간 상세한 안내를 해줄 것입니다.

 

[추천상품 3] 해안가 연어 낚시 (Shoreside Salmon Fishing)

1. 관광 요금 : 성인 USD 149.95~
2. 소요 시간 : 3시간 30분 소요 (투어 난이도 : 낮음)
3. 투어 코스 : 보트에 타지 않고 야생 연어를 잡아라! 6 세 이상의 어린이가있는 가족에게 적합한 이 투어는 연어 낚시에 대한 완벽한 소개입니다. 연어 핫스팟에 위치하여 해안선에서 막대와 릴을 사용하고 던지는 법을 배웁니다연어는 풍부하기 때문에 그물과 카메라를 준비하십시오!

 

[17:00] 쥬노 항구 출항

호텔 : 프린세스 로얄 호 (14만톤)
식사 : 조 : 선내식 / 중 : 선내식 / 석 : 선내식
8일차 ㆍ20/07/09 (목요일)
케치칸
(미국 알래스카)
[10:00] 케치칸 항구 도착

 

◐ 기항지 추천 선택관광 크루즈 전문가 추천상품

케치칸 기항지 선택관광은 총 31가지로 매우 다양하여, 고객의 만족도가 비교적 높고 크루즈 전문인솔자가 엄선한 하기 3가지 기항지 관광상품을 추천하여 드립니다.

기항지 선택관광 대신 자유관광 또는 선내에서 자유시간을 보내실 수 있습니다.

 

[추천상품 1] 토템공원 및 럼버잭 쇼 관람 (Totem Bight State Park & Lumberjack Show)

1. 관광 요금 : 성인 USD 79.95~ (스낵 제공)

2. 소요 시간 : 4시간 소요 (투어 난이도 : 낮음)
3. 투어 코스 : 케치칸 다운타운을 차창 밖으로 관광 하며 노스 통가스 하이웨이(North Tongass Highway)를 따라 토템 바이트 주립 공원으로 이동합니다. 1938년에 설립된 이 공원에 복원 및 재현된 토템폴을 감상하면 틀링킷과 하이다 인디언 문화를 엿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입니다. 공원을 따라 산책을 마친 후 "알래스카에서 꼭 보아야할 Top 10에 드는 럼버잭쇼(The Great Alaskan Lumberjack Show)를 감상하러 길을 떠납니다. 편안한 의자에 앉아 "숲의 황소"라는 타이틀을 놓고 벌어지는 여러 목공들의 경연을 놓치지 마세요!

 

[추천상품 2] 우림 야생 보호구역 산책 및 크랩 만찬 (Rainforest Wildlife Sanctuary Walk & Crab Feast)

1. 관광 요금 : 성인 USD 169.95~ (식사 포함)

2. 소요 시간 : 4시간 소요 (투어 난이도 : 낮음)
3. 투어 코스 : 원시 알래스카의 자연미(연어, 블랙베어, 사슴 및 대머리 독수리 등)가 안전 조치된 우림 지역을 보도 관광하며 알래스카 산 던전네스(Dungeness Crab) 요리를 드실 수 있는 두 가지의 독특한 알래스카 경험을 조합하였습니다. 전원풍의 우아한 롯지(George Inlet Lodge)에서 알래스카에 왔다면 필수로 맛보아야 할 게 요리와 화이트 와인 또는 알래스카산 호박 맥주를 마실 수 있습니다. 알래스카 산 블루베리가 덮힌 부드러운 치즈케이크가 제공되는 디저트까지 놓치지 마세요!

 

[추천상품 3] 럼버잭 쇼 공연 및 크랩 만찬 (Great Alaskan Lumberjack Show & Crab Feast)_인솔자 동행

1. 관광 요금 : 성인 USD 139.95~ (식사 포함)

2. 소요 시간 : 4시간 소요 (투어 난이도 : 낮음)
3. 투어 코스 : 알래스카에서 유명한 럼버잭(A Great Great Alaskan Lumberjack Show)에서 나무에서 튀어 나온 견고한 벌목꾼들을 보고, 회전하는 통나무에서 달리고, 축과 전기 톱으로 "전투"하십시오. 그리고 마음껏 게를 맛보세요!

 

[18:00] 케치칸 항구 출항

호텔 : 프린세스 로얄 호 (14만톤)
식사 : 조 : 선내식 / 중 : 선내식 / 석 : 선내식
9일차 ㆍ20/07/10 (금요일)
전일항해
(인사이드패시지)
알래스카 인사이드 패시지를 따라 전일 항해

 

인사이드 패시지(내수면항해/Inside Passage)는 예로부터 인디언들의 수송로로 이용되었으며, 대륙과 섬들 사이의 좁은 통로를 뜻합니다

 

오늘 하루는 선내의 여러 시설 및 프로그램을 마음껏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매일 저녁 선실로 배달되는 크루즈 선상신문(Princess Patter)과 인솔자가 주요 이벤트 및 선내 프로그램만을 요약, 정리하여 매일 밤 각 선실로 넣어 드리는 한글신문을 참고하시어 크루즈 선내 생활을 알차게 보내시기 바랍니다.   

 

l  크루즈내 부대시설 안내

1) 스포츠 시설 : 실내외 수영장, 휘트니스 센터, 조깅 트랙, 스포츠 코트, 스크린 골프, 야외 골프 퍼팅
2) 공공 장소 : 대극장, 카지노, 각종 라운지와 바, 회의실, 카드룸, 인터넷카페, 면세점 등

3) 기타 시설 : 포토샵, 세탁 및 다림질 서비스, 안내데스크, 병원, 환전소   

호텔 : 프린세스 로얄 호 (14만톤)
식사 : 조 : 선내식 / 중 : 선내식 / 석 : 선내식
10일차 ㆍ20/07/11 (토요일)
벤쿠버
(캐나다)
[07:30] 벤쿠버 항구 도착

[10:00] 크루즈 하선, 벤쿠버 공항으로 이동

 

[11:30] 벤쿠버 국제공항 도착 및 출국 수속

[14:30] 벤쿠버 국제공항 출발 (KE 072)11시간 20분 소요
호텔 :
식사 : 조 : 선내식 / 중 : 기내식 / 석 : 기내식
11일차 ㆍ20/07/12 (일요일)
인 천
[17:50] 인천 국제공항 도착 및 해산
호텔 :
식사 :

​ 대한항공 비즈니스 클래스를 이용하고자 하시는 분은 별도 문의 바랍니다.

(해당 일자의 예약가능 좌석 및 요금 변동)

​ 예약금은 1인 150만원이며, 예약금 입금 시 예약이 최종 확정됩니다. (잔금은 출발 75일 전 완납)
​ 크루즈 여행의 경우 국제적으로 취소료 규정이 엄격하기 때문에 특별약관이 적용됩니다.

- 예약 시 여행 계약서 상의 취소료 규정을 꼭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edf40wrjww2N_Product:NP_Visa
■ 왕복 항공권 (일반석 기준) & 시애틀→앵커리지 미 국내선 항공권
■ 크루즈 요금 (객실 및 선내 뷔페 & 정찬식당 식사 및 부대시설, 프로그램 이용)
■ 각종 공항세, 항만세, 유류세
■ 여행자 보험 (1억원)
■ 가이드/인솔자/기사 팁 및 전 일정 식사 (12인 이상 모객되어 동행 시)
■​ 크루즈 승선 전 앵커리지 호텔 2박 및 관광
edf40wrjww2N_Product:NP_NoInclude

■ 승선 후 기항지 관광 비용(선택관광 비용) : 개개인의 선택사항에 따라 변경 될 수 있습니다.

■ 선상 팁(14.50불/1인/1박, 총 101.50불)
■ 선내 음료 및 주류
■ 기타 개인비용

■ 미국 입국승인(ESTA) 대행수수료(\20,000)​

출발 75일 전 까지 : 취소료 없음
출발 74일~30일 전 : 여행요금의 25%
출발 29일~15일 전 : 여행요금의 50%
출발 14일~08일 전 : 여행요금의 75%
출발 07일~00일 전 : 여행요금의 100%